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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인삼공사, 한국방문의해위원회와 해외관광객 유치 협력

대표 브랜드 ‘정관장’ 국내·외 관광마케팅 및 홍보활동 전개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5.12 18:3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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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한국인삼공사가 12일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와 ‘2010~2012 한국방문의해’의 성공적 개최와 해외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국인삼공사 김태식 글로벌본부장과 한국방문의해위원회 한경아 마케팅본부장이 참여했다.

   
한국인삼공사 글로벌본부 김태식 본부장(우)과 한국방문의해위원회 한경아 마케팅 본부장(좌)이 12일 해외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측은 ▲‘2010-2012 한국 방문의 해’ 연계 해외 홍보 및 프로모션 공동 추진 ▲외래 관광객 유치를 위한 신규 관광 상품 개발 ▲국내·외 MICE 대상 홍보 마케팅 추진 ▲국내·외 여행사 및 미디어 초청 팸투어 협력 ▲상호 협력 가능 분야의 지속적인 발굴 및 협의 등 관광분야의 포괄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한국인삼공사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계기로 연간 800만명에 이르는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대표 브랜드인 ‘정관장’의 국내·외 관광마케팅 및 홍보활동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MICE는 기업회의(meeting), 포상관광(incentives), 컨벤션(convention), 전시(exhibition)를 뜻하는 서비스 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