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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건설, 모바일 고객만족시스템 개발

신속하고 높은 품질의 A/S처리, 올해 모든 현장서 사용 가능

이철현 기자 기자  2011.05.12 17:53: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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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롯데건설이 스마트폰을 이용해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A/S 처리 결과를 입력 할 수 있는 '모바일 고객만족시스템'을 개발했다.

12일 롯데건설에 따르면, 이번 시스템은 현장별 A/S 접수 목록에서부터 현장 A/S 상세조회, 이력조회, A/S완료 후 사진촬영, 작업자 및 고객서명 첨부기능으로 구성했다.

롯데건설은 이를 통해 A/S 처리에 대한 데이터 신뢰성을 높이고 신속한 A/S처리로 고객만족도를 향상 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존 A/S처리는 건마다 오프라인으로 작업지시서를 출력해서 일일이 유지보수업체에 작업을 의뢰해 처리내역에 대해 실시간 확인이 어려웠다.

하지만 이번 시스템 개발을 통해 기존 프로세스를 획기적으로 단순화 할 수 있어 신속하고 높은 품질의 A/S처리가 가능하다.

현재 마포 롯데캐슬 프레지던트, 대구 평리동 롯데캐슬, 부산 부곡동 롯데캐슬에서 시범운영 중이며 올해 모든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