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스마트한 리조트 휴식, ‘갤럭시S Ⅱ’를 이용하는 법

삼성전자, 6월 10일까지 반얀트리와 공동 프로모션 실시

나원재 기자 기자  2011.05.12 17:50:3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삼성전자가 최고급 호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HOTEL BANYAN TREE CLUB & SPA SEOUL)’과 공동으로 고객들에게 스마트한 휴식 제공에 나선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 Ⅱ’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6월 10일까지 약 한 달간 반얀트리 호텔의 객실 패키지 상품과 연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갤럭시S Ⅱ’ 호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면  ‘갤럭시S Ⅱ’가 비치된 스위트룸 1박과 함께, △갤럭시S Ⅱ의 콘셉트를 따온 칵테일 2잔 △2인 스파 트리트먼트 △최범석 디자이너의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 티셔츠 △스킨케어 브랜드 ‘네츄라비세’의 여행용 세트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고객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객실에서 갤럭시S Ⅱ로 다양한 VOD를 감상하고, 객실 내 음향 기기들과 연동해 음악도 즐길 수 있다.

객실에는 인기 포토그래퍼 ‘보리’ 작가가  ‘갤럭시S Ⅱ’의 800만 화소 카메라로 촬영한 작품도 전시돼 고객들의 눈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그간 소비자와의 교류를 위해 백화점, 영화관, 미술관, 축구장 등 다양한 접점에서의 크로스오버 마케팅을 시행해 왔다”며 “이번에는 도심 속 리조트호텔에서도 갤럭시S Ⅱ를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