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익스프레스 마우스’ 출시

블루트랙 기술 적용 및 다양한 색상 선보여

유재준 기자 기자  2011.05.11 18:03:28

기사프린트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11일 비비드 컬러 ‘익스프레스 마우스’를 출시했다.
[프라임경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제임스우)는 11일 ‘익스프레스 마우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마이크로소프트 고유의 기술인 블루트랙 기술을 적용해 매끄러운 대리석이나 거친 카펫 등 다양한 환경의 표면에서도 높은 정밀도의 트래킹을 제공한다. 양손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고무 사이드 그립으로 안정감을 더했다. 사용자가 조정할 수 있는 3개의 버튼은 원하는 대로 프로그램 가능하다.

또 올해 패션 트렌드 컬러와 팝 문화에서 받은 영감을 반영한 색상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손에 감기는 둥근 곡선 모양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비비드 색상으로 사용자의 취향과 개성을 반영한 라이프스타일 형 마우스.

그레이와 레드 색상을 먼저 선보이며 핑크, 울트라마린 블루, 하늘색 등 총 3가지 색상이 추가로 출시 될 예정이다. 가격대는 2만원대다.

신현구 부장은 “고성능 마우스에도 패션성을 요구하는 젊은 층의 수요에 적극 부응해 익스프레스 마우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감성적인 요소를 입힌 디자인과 마이크로소프트의 첨단 고유 기술인 블루트랙 기술이 적용된 이번 신제품을 젊은 층과 여성 사용자들에게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