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이스타항공-새마을금고복지회 업무협약 체결

이종엽 기자 기자  2011.05.11 16:41:3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이스타항공(회장 이상직)과 새마을금고 임직원 상조복지회간 업무활동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스타항공과 새마을금고 복지회는 11일, 새마을금고연합회 대회의실에서 이상직 이스타항공회장, 박수전 영업본부장 등 관계자와 새마을금고복지회 김왕식 이사장, 진기상 사무국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양기관의 공동발전을 도모하는 내용의 협약을 체결했다.

   
앞 줄 (좌측)이스타항공 이상직 회장, (우측)새마을금고복지회 김왕식 이사장
이날 협약을 통해 이스타항공은 운항중인 국내선 전 노선에서 통상운임 기준 주중 최대30%, 주말 최대15%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할인 혜택은 총 새마을금고 임직원, 새마을금고 연합회 임직원, 새마을금고복지회 임직원 및 동반직계가족에게도 적용된다.

이에 대해 새마을금고복지회는 홈페이지, 새마을금고 연계 매체와 임직원을 통한 이용촉진 홍보에도 주력할 예정이다.

해당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이스타항공 예약센터(1544-0080) 전화 예약 후 탑승 시 임직원 및 가족확인이 가능한 증명서를 탑승 수속 시 제시하면 된다.

이상직 이스타항공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서민금융을 주로 다루고 있는 새마을금고 임직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항공편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서 저비용항공사의 실용성과 경제성을 입증했다”며 “국민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는 국민항공사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