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헤지스 골프, ‘투애니원 커플 티셔츠’ 출시

이지숙 기자 기자  2011.05.11 16:34:5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LG패션(대표 구본걸) 헤지스 골프에서 영 비기너(Young Beginner)를 위한 ‘투애니원(Twenty one) 커플 티셔츠’를 출시했다.

‘투애니원 커플 티셔츠’는 골프에 처음 입문하는 20대를 위해 발랄함과 활동성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레드나 블루 등의 화려한 컬러에 헤지스 골프 고유의 체크 패턴과 흡한 속건 기능이 더해진 아이템으로 쾌적하면서도 경쾌한 클래식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투애니원 커플 티셔츠’는 체크 패턴 외에도 스트라이프와 로고 등이 더해진 남ㆍ녀 피케 셔츠로 구성돼 필드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웨어러블한 아이템이다.

   
헤지스 골프는 영 비기너를 위한 투애니원 커플 티셔츠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이번 성년의 날을 맞아 첫 골프에 도전하는 남녀 모두에게 선물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헤지스 골프는 밝혔다.

헤지스 골프 고진욱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아마추어 골퍼뿐 아니라 골프에 첫 입문하는 19~20세의 젊은 층이 많아지면서 영 비기너를 위한 ‘투애니원 커플 티셔츠’를 선보였다”며 “젊은 골퍼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더욱 젊은 감각의 다양한 골프 웨어를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