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티켓다이어리, K5 걸고 추천 이벤트 진행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5.11 15:10:5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소셜커머스 티켓다이어리(대표 황인성)에서 5월9일부터 대박 이벤트를 연다. 영화예매권, 아이패드2, 루이비통 가방, K5를 경품으로 내걸고 추첨을 통해 고객에게 ‘화끈하게’ 증정할 예정이다.

   
‘티켓다이어리’에서 K5 승용차를 내걸고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셜커머스 ‘티켓다이어리’는 2010년 12월에 론칭, 20~30대를 대상으로 맛집, 헤어숍, 공연 등의 서비스 상품을 50% 내외의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는 업체다. 티켓다이어리는 고객의 70% 이상이 여성이며 주로 뷰티와 관련한 스파, 스킨케어, 네일, 에스테틱, 마사지 등을 취급하고 있다. 뷰티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와중에, 최근에는 미용 및 화장품 판매를 하는 대기업으로부터 20억원의 인수제안을 받았으나 거절한 것으로 알려져 관련 업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티켓다이어리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5월9일부터 총 3주간 진행되며 첫 주에는 1000명에게 바나나맛 우유를 둘째 주에는 300명에게 파리바게뜨 상품권, 셋째 주에는 20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총 3주 동안의 이벤트 기간에 참여자가 5만명 이상이면 아이패드 2를, 10만명 이상이면 루이비통 가방을 각각 다섯 명에게 지급한다. 30만명 이상이면 K5 자동차를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티켓다이어리 홈페이지(www.ticketdiar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