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현대차 ‘고객사랑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그랜저·PGA 경기관람권 등 경품 제공…국내대표 아마추어 대회로 육성

이용석 기자 기자  2011.05.11 11:28:2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11일부터 ‘고객사랑 아마추어 골프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현대차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고객사랑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현대차가 올해 처음으로 신설한 행사로 지난해 1월부터 올 4월까지 현대차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108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고객들은 오는 6월부터 9월까지 서울·경기권, 강원·충청권, 호남권, 영남권 등 전국 4대 주요 지역에서 지역별 예산을 치루며, 성적 우수자 120명이 결선 진출 기회를 갖게 된다.

현대차는 10월에 열릴 결선 대회에 홀인원상으로 쏘나타 1대, 우승자에게는 그랜저 1대 및 내년 대회 자동 출전권, 준우승자에게는 미국 PGA 골프투어 참가권과 내년 대회 자동 출전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지역별 예선 시상품으로 성적 우수자에게 명품 드라이버, 우드 등 고급 골프 용품이 제공되며 지역 예선 참가자중 추첨을 통해 호텔상품권, 각종 골프 용품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대회에 참가를 원하는 현대차 고객은 11일부터 전국 현대차 영업소 및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30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국 각 지역 최고의 코스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에 현대차를 사랑하는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기대한다”며 “이번 대회를 현대차를 꾸준히 성원해준 고객들과 함께하는 국대 대표 아마추어 골프 대회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