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2NE1 산다라박 전화번호 공개…“에라 모르겠다! 너무 많이 대쉬하지 마세요”

김현경 기자 기자  2011.05.10 15:23:47

기사프린트

   
사진-산다라박이 휴대전화 번호를 공개했다. 그러나 해당 번호는 실제 전화번호가 아닌 홍보용 전화번호. 산다라박의 깜짝 홍보에 누리꾼들은 "신선하고 재밌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프라임경제] 그룹 2NE1의 산다라박이 휴대폰 번호를 공개해 화제다.
 
10일 산다라박은 자신의 미투데이에 “두근두근.. 새벽이되면 센치해지잖아요.. 너무 론리한 달옹.. 지금껏 모범가수엿던 달옹.. 오늘밤 사고치나?! 에라~! 번호공개!!! 저 너무 론리해요! 하지만 너무 많은 남자분들이 대쉬해주시면 나 사장님한테 혼날거같아요!!! 어뚝해! 나 몰라요~! 휘리릭!ㅠㅠ”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명함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산다라박의 명함에는 ‘2NE1 홍보부장’이라는 직함과 함께 010-7101-0512라는 휴대전화 번호가 모자이크 처리 없이 적혀있다.

그러나 아쉽게도 해당 번호는 2NE1의 신곡 ‘론리(Lonely)’의 홍보를 위한 것으로 전화를 걸면 ‘론리’의 일부분이 컬러링으로 흘러나온다. 뒷 번호 0512 역시 신곡을 발표하는 날짜 5월 12일을 적은 것으로 보인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영리한 홍보 방식이다”, “신선하고 재밌다”, “진짜 전화번호인줄 알고 놀랐다”, “역시 YG 답다”, “나 낚인건가”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2NE1은 지난 달 21일 공개된 박봄의 솔로곡 ‘돈트 크라이’(Don't Cy)를 시작으로 3주마다 한 곡씩 신곡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