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티켓다이어리, 3주간 대박 경품 이벤트 진행

고객 사랑 보답 이벤트로 3주간 30만명 참가시 K5 증정

이지숙 기자 기자  2011.05.09 16:51:2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소셜커머스 ‘티켓 다이어리’(대표 황인성)는 9일부터 3주간 통큰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티켓 다이어리’는 영화예매권, 아이패드2, 루이비통 가방, K5를 경품으로 내걸고 추첨을 통해 고객에게 화끈하게 증정할 예정이다.

소셜커머스 ‘티켓 다이어리’는 지난해 12월 론칭해 20~30대를 대상으로 맛집, 헤어숍, 공연 등의 서비스
   
티켓다이어리가 9일부터 3주간 고객 사랑 보답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을 50% 내외의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다. 고객의 70%이상이 여성이며 주로 뷰티와 관련한 스파, 스킨케어, 네일, 에스테틱, 마사지 등을 주로 취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티켓 다이어리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진행하는 것으로 9일부터 총 3주간 진행된다. 첫 주에는 1000명에게 바나나맛 우유를 둘째 주에는 300명에게 파리바게뜨 상품권, 셋째 주에는 20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또한 3주 동안의 이벤트 기간에 참여자가 5만 명 이상이면 아이패드 2를, 10만 명 이상이면 루이비통 가방을 각각 다섯 명에게 지급한다. 30만 명 이상이면 K5 자동차를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