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남진 임재범 극찬 “나의 노래 빈잔을 어떻게…놀랍고 감명받았다”

연예뉴스팀 기자  2011.05.09 15:13:5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가수 남진의 임재범 극찬이 온라인에 화제다. 남진이 ‘실력파 가수’ 임재범을 극찬한 것.

남진은 자신의 노래 ‘빈잔’을 열창한 임재범을 최근 극찬하면서 “감명받았다”고 말했다. 남진 임재범 극찬은 가수 임재범이 역시나 명불허전임을 입증한 것이라는 게 누리꾼들의 공통된 반응.

남진 임재범 극찬이 실시감 검색어로 등극한 까닭은 지난 8일 방송된 MBC TV '우리들의 일밤 - 나는 가수다'에서 임재범이 남진의 '빈 잔'을 전혀 새로운 방식으로 재해석한 뒤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무대를 환상적으로 꾸몄기 대문.

임재범은 이와 관련, 노래를 부르기에 앞서 “초반에는 남진 선배님의 스타일로 하되 후반부는 록으로 편성했다”면서 “재미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아니나 다를까. 임재범의 주장대로 그가 새롭게 편곡한 음악은 그야말로 재미있었다. 카리스마는 기본이고, 남진이 보여줬던 노래의 색깔과 다른 새로운 매력으로 관객과 시청자들을 압도했다. 관객은 결국 자리에서 일어나 기립박수를 그에게 보냈다.

이와 관련 남진은 9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임재범이 부른 ‘빈잔’을 듣고 정말 깜짝 놀랐다”며 “이 노래가 어떻게 이처럼 편곡되고 새롭게 불릴 수 있는지 놀랍다. 크게 감명 받았다”고 극찬한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남진. 프라임경제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