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스파그린랜드, 스노우아일랜드 개장 이벤트

워터슬라이드와 해적선 등 동화속 장면 연상…어린이에게 뽀로로 인형 증정

전훈식 기자 기자  2011.05.09 14:00:2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퇴촌 스파그린랜드(대표 최재원)는 어린이들을 위한 즐거운 물놀이 세상 ‘스노우아일랜드’를 개장하고 축하 이벤트를 연다고 9일 밝혔다.

   
스파그린랜드가 여름을 앞두고 개장한 스노우아일랜드는 동화석 장면을 연상시키는 물놀이 시설이다.
여름을 앞두고 개장한 스노우아일랜드는 무더위 속에서도 원함을 느낄 수 있는 18m 높이의 워터슬라이드와 해적선 및 물분수 등이 동화속 장면을 연상시켜주는 물놀이 시설이다. 청정 숲속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자연을 벗 삼아 아이들 눈높이에 딱 맞게 즐길 수 있다.

스노우아일랜드 개장을 기념해 스파그린랜드는 5월의 남은 주말인 14·15일과 21·22일, 28·29일에 방문한 어린이 고객들에게 뽀로로 인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눈과 얼음의 나라 남극에 사는 뽀로로와 스노우아일랜드 이미지가 잘 어울리고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라는 점에서 고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어린이 고객(만2세~초등학생)들 중 행운권 응모를 하면 매일 낮 1시 공연장에서 추첨을 통해 뽀로로 인형(5명) 및 스파그린랜드 초대권(5명)을 증정한다.

스파그린랜드 최재원 대표는 “어린이들을 위해 즐겁고 안전한 물놀이가 되도록 만전을 기했다”며 “각급 학교나 유치원, 학원 등에서 단체로 이용하기에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31일까지는 현장에서 ‘감사의 편지 보내기’ 이벤트가 마련돼 있어 가족, 친구, 친지 등에게 편지를 써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스파 초대권 2장도 함께 발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