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메르세데스-벤츠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순정부품 구매 고객, 10% 포인트 적립…외식 상품권도 증정

이용석 기자 기자  2011.05.09 13:43:3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다임러트럭코리아(대표 하랄트 베렌트)는 6월4일까지 순정부품 구매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125주년 기념 티셔츠를 증정하는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는 고객 부담을 덜어주고자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기간 중 순정부품을 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금액 10%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또 그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가족 외식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적립한 포인트는 공식서비스센터에서 부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일반회원, 골드회원 적립율이 1%, 5%인 것을 감안하면 파격적인 혜택이다.

다임러트럭코리아 AS 더크 슬래버 총괄 부사장은 “최근 유가 상승으로 무거워진 고객 부담을 덜어주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