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차별화된 디자인과 색상의 '특별한 혼수 가전'

베오사운드8 및 삼성 ST30 등 다양한 색상 선보여

유재준 기자 기자  2011.05.09 12:08:2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맞았다. 최근 무채색 일색이던 혼수 가전 제품에서 벗어나 톡톡 튀는 색으로 예비부부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 가전 제품들이 인기다. 성능은 물론 차별화된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으로 주목 받고 있는 특별한 혼수 가전을 소개한다.

◆아이패드 연결 가능한 도킹 스피커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8

   
‘베오사운드 8’은 아이팟, 아이폰, PC, MAC 뿐만아니라 아이패드까지 연결 가능한 도킹 스피커다.
‘베오사운드 8’은 아이팟, 아이폰, PC, MAC 뿐만아니라 아이패드까지 연결 가능하며 전용도크에 올리거나 AUX 라인 입력 또는 USB 포트로 연결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도킹 스피커다.

블랙, 화이트 이외에도 그린, 블루, 옐로우, 퍼플의 다양한 색상이 다른 도킹스피커와 차별화 된다.

특히 검정, 회색, 갈색 등 어두운 색의 가구와 함께 배치하면 톡톡 튀는 색상으로 집안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꿀 수 있어 혼수로 안성맞춤이다. 또 PC와 Mac에서는 무선 스트리밍을 통해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뱅앤올룹슨의 어떤 리모컨으로도 쉽게 조작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베오사운드 8과 함께 출시된 무료 전용 어플리케이션 베오플레이어는 인터넷 라디오, 시계와 알람 기능, 음악감상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가격은 148만원.

◆명화 액자를 보는듯한 디자인, 베오비전 10-46

차별화된 TV를 원한다면 뱅앤올룹슨의 Full HD LED TV ‘베오비전 10-46’을 추천한다. 이 제품은 기존 TV가 대부분 무채색인데 비해 스크린 하단부의 스피커가 블랙, 화이트, 실버, 다크 그레이, 블루, 오렌지 등 총 6가지로 다양한 색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쉽게 교체할 수 있다.

뱅앤올룹슨이 개발한 ‘아노다이즈드알루미늄’을 주요 소재로 활용해 명화액자를 보는 듯한 슬림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 슬림한 벽걸이 TV임에도 최상의 사운드를 확보한 점이 특징이다.

스크린 하단부의 스피커에서 나오는 강력한 사운드는 스테레오 라우드 스피커 시스템으로 구성됐고, ABL 보호 회로를 탑재해 최적의 음향을 제공한다. 벽걸이형 가격은 1230만원이다.
 
◆깜찍한 스타일의 3배 줌 카메라, 삼성 ST30

삼성 ‘ST30’은 블랙, 실버 포함 핑크, 레드, 라일락(글로벌 기준)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특유의 스타일을 자랑한다. 또 현존하는 콤팩트 디지털 카메라 중 가장 작은 3배줌 초소형 카메라로 신용카드보다 작은 8.2×5.2 ×1.7cm를 구현, 무게도 87.7g으로 휴대하기 간편하다.

1010만 화소에 광각 28mm 광학 3배 줌 렌즈를 적용했으며, 흔들림 없이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디지털 손떨림 보정과 ISO 3200(3M)을 지원하는 등 카메라의 기본 성능과 기능은 강력하다.

삼성카메라에 기본으로 적용하고 있는 스마트 오토 기능과 보다 완벽한 인물사진을 촬영하기 위한 퍼펙트 포트레이트 시스템을 적용했다. 가격은 12만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