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IMI, 고객 소통 위한 '기업블로그' 오픈

김병호 기자 기자  2011.05.09 10:04:2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온라인 포털 IMI(구 아이템매니아)가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기업 블로그를 오픈 했다고 9일 밝혔다.

IMI는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회사 공식 블로그 'IMI Brand Story(http://blog.itemmania.com)'를 지난 4일 오픈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IMI블로 메인화면 사진.

이번에 선보인 IMI블로그는 임직원들의 소소하고 재미있는 일상 이야기가 담겨 있으며, 주요 사업소식과 사회공헌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또한 커뮤니티, 나눔아이, 매니아운영진 등 간결한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어 손쉬운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다채로운 컨텐츠를 위해 직원들로 구성된 'IMI사내기자단'을 출범해 다양한 소재의 콘텐츠와 함께 회원들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에도 적극 협조 할 예정이다.

IMI 김기범 법무 대외협력실장은 "블로그를 통해 IMI의 일상을 대외적으로 알리고, 회원들과 친근해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향후 고객들의 의견을 더욱 소중하게 듣고 열린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IMI는 기업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축하 댓글을 작성하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기프트콘을 제공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