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로한, 3+알파 업데이트

18타운 공방전, PVP용병 랭커, AI 던전

김병호 기자 기자  2011.05.06 17:36:5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로한 Rohan: Ranker of Golden Castle(로한 랭커)'이 지난 2005년부터 시작됐던 혼돈의 시대, 생산의 시대, 대지의 유산 등 시리즈를 마무리하고 올해 5월부터 3+알파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시대의 문을 연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AI던전사진.
이번 로한 랭커에 적용될 3대 컨텐츠는 '18타운 공방전', 'PVP용병 랭커', 'AI 던전'으로 각각 가치, 기회, 횡재 3가지의 상승으로 이어지며 로한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대규모 변화의 바람이 예상되고 있다.

먼저 18타운 공방전은 로한 서버 내 승인된 공간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전투PVP 시스템으로 게임 내 수많은 길드들이 경쟁을 통해 길드의 가치확인과 승리를 통한 게임내 길드의 소속감을 고취시킬 수 있다.

또한 PVP 용병 랭커는 특히 PVP의 승패에 따라 대상자들간에 명예 대박 아이템이 이동되며, 용병 등록 및 PVP 의뢰를 통해 PVP에서 승리하기 어려운 상대나 이유없이 상대방에게 당했다면 이 시스템으로 간접적인 복수를 가능하게 한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PvP를 보다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되었는데 게임 내 불법프로그램 사용자에 대한 제재를 유저들이 직접적으로 제한하도록 기획돼 있으며, 불법프로그램 사용자의 이익을 줄이고, 순수 플레이를 즐기는 유저의 이익이 증가하도록 만들어져 있다.

마지막으로 AI 던전은 MMORPG의 최고의 꽃이라 불리는 인스턴스 던전으로 이 시스템의 업데이트로 많은 유저들에게 횡재의 장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각 레벨별로 특화된 던전이 제공되기 때문에 저레벨에서부터 고레벨까지 제대로 된 파티 플레이를 한다면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