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미래엔, ‘중간고사 성적향상 수기’ 이벤트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5.06 15:43:2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구 대한교과서, 대표 김영진)은 전국 중학생을 대상으로 ‘중간고사 성적향상 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중학교 과목별 기출문제집 ‘1등만들기’를 학습해 성적이 오른 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방법은 미래엔 홈페이지(http://learning.mirae-n.com)에서 자신이 공부한 1등만들기 과목을 클릭 후 성적향상 수기∙비법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응모자 50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며, 최우수 수기를 작성한 학생 한 명에게는 장학금 50만원을 증정한다.

‘1등만들기’는 학교시험대비 및 내신 관리에 초점을 두고 집필된 중등 과목별 기출문제집이다. 미래엔 내신전략연구소에서 전국 1241개 학교, 44만여 문항의 기출문제를 집중 분석∙반영해 난이도 높은 서술형 문제에도 쉽게 학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 국어, 수학, 사회(역사), 과학, 도덕, 기술·가정 총 6개 과목이 출시됐다.

미래엔 교육마케팅팀 이성호 팀장은 “1등만들기는 각 학교별 시험과목, 진도에 맞춰 학습할 수 있도록 만든 학교시험대비 과목별 기출문제집이므로 학생들의 내신대비에 효과적”이라며 “성적향상 수기도 공유하고 장학금까지 탈 수 있는 좋은 기회인만큼 많은 중학생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중간고사 성적향상수기 이벤트’는 이번 모집을 포함해 올 한해 총 4회 진행될 예정이며, 1차 이벤트 당첨자는 내달 중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