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카페베네 10일까지 소비자 패널단 모집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5.06 15:26:3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카페베네(김선권 대표)가 5월 10일까지 소비자 패널단을 모집한다.
   
 

다양한 창구를 통해 소비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는 카페베네는 소비자 패널단을 통해 기존 메뉴에 대한 맛 평가, 새로운 메뉴의 품평, 그리고 아이디어를 더욱 적극적인 형태로 경청하고 매장 운영에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지원 자격은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으로 패널 활동 기간 동안 정기 모임(격주 수요일 혹은 목요일)에 꾸준히 참석이 가능해야 한다. 신청 방법은 카페베네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내려 받은 후, 이메일(benepanel@caffebene.co.kr)로 보내면 된다.

카페베네의 소비자 패널단은 커피전문점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조직되는 모임으로, 맛과 서비스에 대한 본사 위주의 하향식 전달 체계가 아닌 소비자 중심의 상향식 의견 공유 체재로 개선된다는 점에서 의미 깊다고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카페베네는 업계 1위의 위상에 걸맞은 맛과 서비스로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가 더욱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카페베네 마케팅팀 김동한 과장은 “소비자 패널단 인원이 확정되면 월 2회 정기 모임을 갖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라며 “카페베네 만의 강점은 더욱 부각시키고 소비자들로부터 지적받은 사항은 개선해나가는 과정을 통해 카페베네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자부심을 더욱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

소비자 패널단에게는 여러 가지 특전이 주어진다. 소비자 패널단은 카페베네 이용 금액과 MD 상품을 지원받으며, 우수활동자의 경우 활동증명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 특히 카페베네 입사 지원 시 소비자 패널단 활동으로 가산점이 부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