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국타이어 ‘강화도 나들길 느리게 걷기’ 참가모집

‘H-LOHAS 느리게 걷기’ 캠페인 일환…강화도 나들길서 생태문화체험 프로그램 진행

신승영 기자 기자  2011.05.06 11:30:5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국타이어(대표 서승화)가 오는 6월10일부터 12일까지 2박3일간 고객과 함께하는 ‘강화도 나들길 느리게 걷기’ 행사를 실시한다.

   
지난해 10월에 진행된 소백산 자락길 느리게 걷기 행사.

‘H-LOHAS 느리게 걷기’ 캠페인 일환으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강화도 나들길을 함께 걸으며 갯벌 체험, 떡 메치기, 순무김치 담그기 등 다양한 생태문화체험을 가질 예정이다.

‘강화도 나들길 느리게 걷기’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5월4일부터 22일까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www.hankooktire.com) 및 온라인 브랜드 카페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특히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하여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건강하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개인뿐만 아니라 연인, 가족 단위로도 신청할 수 있으며, 수도권 이외 지역의 참가자가 많을 경우 강화도까지 이동할 수 있는 교통수단도 지원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 브랜드 담당 김세헌 상무는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이 자연과 역사를 벗삼아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여유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한국타이어는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