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마세라티,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뉴미디어로 이탈리안 감성 터치 서비스 제공

신승영 기자 기자  2011.05.06 11:07:4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마세라티 공식 수입사 FMK가 6일 새롭게 단장한 공식 홈페이지(www.maserati.co.kr)를 공개했다.

   
마세라티 리뉴얼 홈페이지.

홈페이지 내 갤러리에서는 △새로워진 디자인과 테크놀로지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차’로 선정된 럭셔리 스포츠세단 ‘콰트로포르테’ △파워풀한 성능과 편안한 승차감이 조화를 이룬 쿠페 ‘그란투리스모’ △최상의 공기역학 테크놀로지로 완성된 4인승 럭셔리 카브리올레 ‘그란카브리오’ 등 이미지들을 감상할 수 있다.

마세라티의 최근 브랜드 뉴스와 시승기사 등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으며 온라인을 통해 시승 신청 및 마세라티 공식 전시장과 공식 서비스 센터 등 주요 시설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QR코드를 스캔해 다운로드 가능한 마세라티 모바일 앱과 오디오 드롭 메뉴를 통해 마세라티의 폭발적이고 생생한 엔진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카 컨피겨레이터 메뉴에서는 총 800만가지 이상의 디자인 조합이 가능한 마세라티의 맞춤 주문 제작 프로그램인 ‘오피치네 알피에리 마세라티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스스로 선택한 사양들을 조합해 실제 시뮬레이션 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X-레이 보기 기능으로 모델 내부의 기계적인 세부 사항들까지 일일이 확인해볼 수 있다.

마세라티 영업총괄 김영식 전무는 “ 마세라티는 끊임없는 노력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체험과 서비스를 선사하고자 뉴미디어를 통해 이탈리안 감성을 공유할 수 있도록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여 마세라티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