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예슬 뺑소니 해명 “사실과 달리 뺑소니범 몰려”…누리꾼 반응은? [전문]

김현경 기자 기자  2011.05.05 13:53:2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예슬 뺑소니 해명이 나왔다. 한마디로 ‘억울하다’는 입장.

소속사는 공식입장을 곧바로 발표하고 한예슬 뺑소니에 대해 해명했다. 누리꾼들의 반응은 어떨까. 한예슬 뺑소니 해명에 누리꾼들은 크게 엇가릴고 있다.

한예슬 소속사 sidusHQ 측은 4일 일부 언론에 제기된 한예슬의 뺑소니 의혹에 대해 CCTV를 공개하며 “언론보도가 왜곡됐다”며 반박했다.

다음은 싸이더스HQ 측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싸이더스HQ입니다.

4일 보도된 한예슬 씨 뺑소니 혐의 관련 기사에 대한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먼저 보도된 내용은 상당 부분 사실과 다름을 알려드리며 좋지 않은 소식으로 불편하게 해드린 점 깊이 사과드리겠습니다.

사건의 정확한 경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난 2일(월) 오전 9시경 한예슬 씨는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자신의 집으로 귀가하기 위해 주차장으로 들어가던 중 도 모씨와 사이드 미러도 접히지도 않을 정도로 경미한 사고가 발생했습니다.(CCTV 자료 참고)

한예슬 씨는 곧바로 도 모씨가 괜찮은지 확인하고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도 함께 전했습니다.

경미할 지라도 이러한 사건이 처음이라 순간 당황했던 한예슬 씨는 모든 거주민을 알고 있는 경비아저씨가 달려와 신원을 확인하자, 자리를 이동하면서 사후 해결을 위해 매니저에게 연락을 취했습니다.

그날 저녁 연락이 온 도 모씨에게 한예슬씨와 담당 매니저는 “불편한 부분을 최대한 해결해드리겠다”며 원만한 합의를 진행하고자 했습니다.

그러던 중 도 모씨가 일방적으로 경찰서에 뺑소니로 신고를 했고 이에 한예슬씨는 사실과 다르게 파렴치한 뺑소니범으로 몰리고 있습니다.

이에 사건 당시의 모습이 담긴 CCTV 자료를 보내드리오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편, 누리꾼들은 “도모씨의 주장이 맞을 것”이라는 반응과 “한예슬의 주장이 맞을 것”이라는 의견으로 나뉘며 온라인 상에서 충돌하고 있다.

사진=한예슬 뺑소니 관련 CCTV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