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어린이날 외식하면 할인·경품 혜택이 ‘와르르’

외식업계, 가정의달 겨냥해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5.04 17:47:3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외식업계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고객을 잡기 위해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풍성한 맛과 실속을 동시에 챙긴 할인 이벤트부터 어린이날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메뉴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 이벤트로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많이 오른 물가에 가족 외식 한 번도 부담스럽다. 이에 외식업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 달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의 주머니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실속 할인 이벤트 챙기세요
 
   
외식업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야한 할인·경품 이벤트를 제공한다. 도미노피자는 신제품 '크리미쉬림프'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사이드디쉬를 반값에 제공한다.
도미노피자는 ‘크리미쉬림프’ 피자 출시를 기념해 5월말까지 신제품 주문 시 7가지 사이드디쉬를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크리미쉬림프’ 피자는 영양만점 새우와 고소한 크림소스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메뉴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피자와 사이드디쉬까지 온 가족이 함께하는 홈파티에 제격이다. 

베니건스는 스테이크나 립 메뉴 주문시 1000원만 추가하면 샐러드와 후식까지 풀코스 정찬을 제공한다. 또 맥주와 글라스와인을 반값에 제공해 가족은 물론 연인, 친구끼리 가벼운 파티를 즐기기에도 좋다.

아웃백도 봄 한정메뉴를 세트메뉴로 구성해, 홈메이드 스프와 음료, 디저트까지 풀코스 요리를 실속가에 제공한다. 2인 커플세트부터 3인 패밀리세트, 4인 파티 세트까지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매주 일요일에는 홈페이지 쿠폰을 출력해온 고객에 한해 키즈 메뉴를 1000원에 제공하고 있다.

◆외식도 하고 경품도 받고

다양한 메뉴 구성과 함께 경품 증정 이벤트도 눈길을 끌고 있다.

빕스는 5월말까지 지중해식 신메뉴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굿럭 이벤트’를 진행,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한다. 당첨 고객에게는 지중해 여행권과 지중해 와인, 인물사진의 거장 카쉬전 티켓 교환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차이나팩토리도 오는 6월30일까지 프리미엄 메뉴 2개 이상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차이나팩토리가 우리가족을 응원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제주도 3인 가족 여행권, 아이리버 MP4, 뮤지컬 ‘가루야가루야’ 관람권 등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5월 한 달간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1인1회에 한해 초등학생 50% 할인권을 다운받을 수 있다.

처갓집 양념치킨은 ‘허니 올리고당 양념치킨’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스포츠카, 명품백 등 총 8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고고고 페스티발(Go Go Go Fest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는 배달 주문 또는 매장 방문 시 제공되는 쿠폰의 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모든 참가자에게는 영화, 워터파크, 펜션 할인권 등을 증정한다.

외식업계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외식업계에서 보다 즐겁고 맛있는 가족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풍성한 실속 메뉴들과 함께 온 가족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