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올 겨울에는 ‘쌩얼’을 강조하던 화이트 메이크업 트렌와는 달리 블랙, 그레이, 골드 등 짙고 강렬한 컬러 메이크업이 유행할 것으로 보인다.
올 겨울 트렌드는 블랙과 골드 펄의 대담한 조화로 단순한 아름다운 여성을 넘어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강렬함을 연출하고 있다.
특히 풍부한 색감을 강조하던 기존의 메이크업과는 달리 트렌드 컬러인 ‘골드’와 ‘블랙’ 등이 화려하면서도 깊이감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있는 것. 밸벳과 보석의 원석같은 풍부하고 딥한 컬러들의 조합으로 신비로우면서도 강렬한 이미지가 연출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을 비롯해 LG생활건강, 코리아나화장품, 한국화장품, 등은 겨울메이크업 패턴을 발표하고 판매에 들어갔다.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는 올 겨울 메이크업에서 블랙 컬러와 디테일에 주목, 깃털같이 풍성하면서 부드러운 눈매와 볼륨있는 입술이 섹시한 ‘블랙 퀸’을 ‘다크 브라운’과 ‘다크 와인’ 등 2가지 메이크업 패턴을 제안한다.
우선 세련되고 우아한 이미지의 다크 브라운은 엷은 브라운 빛 눈매에 고급스러운 펄감이 지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하고 있다.
또 다른 스타일은 다크 와인으로 고혹적이고 섹시하며 깊이 있는 눈매가 블랙의 겨울을 유혹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의 색조 전문 브랜드 캐시캣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파티 등을 위해 제안하는 메이크업으로 파티 전 두근두근함을 담은 ‘비포 오렌지’와 ‘파티의 화려함을 즐길 수 있는 ‘엣 퍼플’ 2가지 패턴을 제안했다.
먼저 비포 오렌지는 오렌지 컬러의 산뜻함과 오렌지 브라운 컬러의 고급스러움이 어우러져 있다이번 시즌 트렌드인 블랙&골드 매치컬러 룩에 잘 어울리는 것은 물론 반짝이는 쉬머 느낌이 가미돼 더욱 세련된 이미지를 완성해 준다.
또 하나의 트렌드 룩인 '앳 퍼플’은 캐시캣에 의해 퍼플의 아름다움과 세련됨을 극대화한 메이크업 컨셉으로 맑은 보라색의 느낌이 돋보인다.
올 겨울 피부 그대로의 투명함을 살리고 은은하고 부드러운 눈매와 사랑스러운 입술을 강조한 ‘Misty Avenue' 룩을 한국화장품의 오션. 먼저 패턴 I을 통해 섹시한 포그 레드 립스틱으로 여성스럽고 섹시한 입술과 바이올렛을 이용해 눈 전체의 은은한 인상을 연출하고 있다.
패턴 II는 순수함과 자연스러움을 살려주는 퓨어한 브라운 컬러로 입술에 달콤함을 선사하고 은은한 포그 베이지와 브라운을 믹싱해 눈가 전체를 화사하게 연출하고 있다.
엔프라니의 올 겨울 메이크업 패턴으로 ‘얼루어 쉬크’를 제안했다. 도시적인 감각과 함께 깊이있는 딥 퍼플로 성숙하고 유혹적인 여성의 매력을 표현하는 메이크업으로 밤이 되면서 더욱 빛을 발하는 도시적인 느낌의 화려한 바이올렛, 퍼플 컬러에 펄감이 눈부신 캬키, 펄실버 화이트가 액센트를 주는 고혹적이면서도 쉬크한 컬러들이 조화를 이룬다.
여기에 깊고 다크한 칼라감에 과장된 펄감을 세련되게 치장하여 반짝이는 화려함을 부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쿠지 휴머나이징 메이크업을 추가로 출시하면서 휴머나이징 F/W 포인트 메이크업을 선보인 쿠지인터내셔널은 쿠지 휴머나이징 스모키 메이크업은 강조했다
휴머나이징 아이제품은 딥 컬러에 의한 절제된 섹시함을 극대화 시키며, 오묘하고 은은한 파스텔 톤의 조화로 세련된 모던함을 이끌어 내고, 휴머나이징 립 제품은 오렌지와 와인등의 컬러로 파티 메이크업의 경쾌함을 이끌어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