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현대차 ‘벨로스터 피날레 쇼 & 도심 로드쇼’ 개최

“자사 브랜드 슬로건 반영된 작품…지속적 마케팅으로 고객 기대에 부응할 것”

전훈식 기자 기자  2011.05.04 12:15:5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현대자동차( 회장 정몽구)는 지난 3일 청담동 소재 클럽 앤써에서 ‘벨로스터 원정대’ 이벤트 참가자 및 벨로스터 계약 고객 등 총 300여명의 고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클럽파티 형식의 ‘벨로스터 피날레 쇼’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현대차는 다양한 이벤트 행사로 고객 기대에 부응할 계획이다.
이날 벨로스터 피날레 쇼는 △일반인 투표를 통해 뽑힌 벨로스터 원정대 이벤트 7개 우승팀 포상(벨로스터 1대씩 증정) △홍보 영상물 및 메이킹 필름 상영 △유명DJ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현대차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피날레 쇼 참여 고객(1명)에게 벨로스터를 경품으로 지급했으며 참석자 전원에게 음료와 다과를 제공했다.

현대차가 지난 3월 벨로스터 출시에 맞춰 진행한 ‘벨로스터 원정대’ 이벤트에는 이민호·서인영·타이거JK·김범·박민영·싸이·유세윤·가희·한지혜 등 인기 연예인들이 참가했다. 이들은 일반인들과 함께 미션들을 수행하고 결과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올려 투표를 통해 우승팀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달 30일부터 5월3일까지 9가지 컬러의 벨로스터가 9명의 슈퍼모델들과 함께 강남역·대학로·홍익대 인근 등 젊은 층 밀집지역을 순회하는 ‘슈퍼모델 게릴라 로드쇼’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밀집지역을 순회하는 카퍼레이드 형식으로 진행됐으며 로드 패션쇼·포토타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벨로스터는 자사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이 반영된 첫 번째 작품”이라며 “그에 걸맞는 새롭고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