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오는 6월 입주를 앞둔 한화건설의 ‘갤러리아 포레’가 세계적인 명품 홈 리빙 브랜드와 함께 상위 0.1% 라이프 스타일을 공개했다.
3일 한화건설에 따르면 갤러리아 포레에 5월4일부터 6월19일까지 해외 명품 홈 리빙 브랜드와 함께 선보이는 ‘명품 주거 디자인 갤러리(Masterpiece Suite Design Gallery, 이하 MSDG)’를 VVIP대상에게 사전예약을 통해 공개한다.
해외 명품 주거 브랜드 ‘몰테니’로 꾸면진 갤러리아 포레 102동 6층 80평형 실내 사진. |
갤러리아 포레는 앞서 세계적인 건축가 장누벨과의 실내 디자인 협업에 이어, 상류층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해외 명품 홈 리빙 브랜드와 공동작업을 진행한다.
갤러리아 포레의 MSDG는 국내 최초로 해외 명품 홈 리빙 브랜드가 국내 상류층의 라이프스타일을 감안해 주거공간을 갤러리처럼 공간컨셉에 어울리게 토탈 디자인한 공간이다.
이를 위해 각 2개 동 6층에 위치한 총 5개 타입의 평형대별 실제 주거공간에 선혁디자인(100평형), 몰테니(80평형), B&B(90평형), 카시나(90평형), 폴트로나프라우(70평형) 등의 브랜드가 각각 한 채씩 맡아 전체 주거 공간을 토털 디자인했다.
특히 102동 6층 80평형의 실내를 꾸민 몰테니는 전세계 부호 상위 2%를 위한 하이엔드 모던 가구로 디자인 했다. 또 향후 베르사체 홈, 아르마니 까사 등의 해외 명품 브랜드가 2차 갤러리 공간을 오픈 할 예정이다.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아르마니 까사(ARMANI CASA) 안성현 대표는 “프라이드가 강한 명품 홈 브랜드들이 이렇게 같은 공간에 모여 디자인 전시를 하는 경우는 세계적으로도 매우 보기 드문 사례”라며 “제한된 전시장 내에서 소극적으로 표현됐던 브랜드 공간을 집 전체를 통해 보여줄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뜻 깊은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분양 당시 최고 분양가(3.3㎡당 4325만원)로 화제를 모았던 갤러리아 포레는 서울숲과 한강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최고입지와 명품 인테리어 등으로 희소가치가 커지고 있다.
갤러리아 포레 마케팅 장원석 소장은 “지난 4월 기준 전세문의가 약 80여건이상 들어왔지만, 대부분 계약자가 실입주 예정이라 현재 임대 매물이 극히 적다” 며 “또 외국계 법인회사 등 임차문의가 증가하고 있어 향후 임대료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갤러리아포레는 1만7490㎡(대지면적)에 지하 7층~지상 45층 2개 동 총 230가구 규모로 전시, 문화집회시설 및 판매시설 등이 들어서는 복합문화시설로 꾸며진다. 현재 97%의 공정률로 막바지 공사가 진행 중이며 6월 입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