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액토즈소프트, 라테일 신규도서 만화책 ‘코믹라테일’ 제1권 발간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5.03 15:49:1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액토즈소프트(대표 김강)가 서비스하는 글로벌 인기 캐주얼 RPG게임 ‘라테일’이 게임 콘텐츠를 활용한 신규도서 ‘코믹라테일(출판사 코리아하우스)’을 3일 출간한다고 밝혔다.

온라인게임 ‘라테일’은 서비스한지 올해로 5년이 된 액토즈소프트의 장수 게임으로 여성들을 공략한 귀엽고 아기자기한 배경 및 캐릭터가 특징이며, 탄탄한 세계관이 돋보이는 횡스크롤 모험 액션 캐쥬얼 게임이다.

‘코믹라테일’은 온라인게임 ‘라테일’이 갖는 파스텔 풍의 동화에서 갓 나온 듯한 각종 캐릭터 이미지 소스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며, 탄탄한 세계관을 그대로 녹여내 ‘라테일’만의 매력을 잘 보여주고 있다. 이는 현재 저 연령층을 대상으로 출시된 만화 장르 시리즈물 가운데 유일하게 여성을 타겟으로 제작된 만화책으로 여성층을 공략하겠다는 각오다.

아울러, 액토즈소프트는 ‘코믹라테일’ 출시를 기념하며 게임과 독서의 재미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온라인게임 ‘라테일’ 홈페이지에서 ‘5행시 짓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당첨자를 선정해 총 70명에게 해당 만화책을 증정한다. 또한 ‘코믹라테일’ 1권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도서에서만 획득 가능한 패션 아이템인 ‘분홍토끼 의상 세트’를 증정한다.

현재 ‘코믹라테일’은 국내 모든 온라인 서점과 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추후 마트에서도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액토즈소프트 국내사업실 라테일 담당 정수진 PM은 “‘코믹라테일’ 출간으로 온라인게임 ‘라테일’을 오프라인으로도 만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라테일’이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사랑받는 브랜드가 됐으면 좋겠다”며, “‘코믹라테일’ 제1권을 시작으로 2011년 한 해 동안 총 5권의 코믹라테일 시리즈를 발간 할 예정이다. 계속해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테일’ 공식홈페이지(www.lata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