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에듀윌 공인중개사 시험 ‘1+1 합격 환급반’ 이벤트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5.03 14:40:0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공인중개사 시험 ‘1+1 합격 환급반’ 이벤트를 진행한다.

‘1+1 합격 환급반’은 합격생과 불합격생 모두에게 파격적 혜택이 돌아간다는 점이 특징이다. 먼저 2011년 1차와 2차 시험을 모두 합격할 경우 공인중개사 교재비를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해 준다. 불합격을 할 경우에도 파격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불합격을 했을 때 수강기간을 1년간 더 연장해 줌으로써 재시험에 대한 부담감을 최소화 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취득 후 창업과 취업이 비교적 쉬워 매년 15만여명이 시험에 응시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010년 시험의 경우 12만7000여명이 시험에 응시했다. 하지만 합격률은 평균 20% 내외를 기록할 정도로 합격이 쉽지 않은 시험이다.

이에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관심은 있지만 시험에 대한 부담감으로 제대로 준비를 하지 못하고 있는 수험생들을 위해 합격생과 불합격생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강좌를 기획하게 됐다.

제공강의는 기본이론과 심화이론, 고급이론으로 단계별 학습을 가능하게 해 탄탄한 실력향상을 돕고, 핵심 및 문제풀이와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에 만전을 기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마무리특강과 특강 등 최종 점검으로 기복 없는 실력을 다져준다. 2011년 EBS 전 과목 기본서와 문제집(총 12권)이 무료제공 된다.

그 밖에 PMP와 MP3강의가 1년간 무료제공 되며, 1대 1 맞춤학습관리 시스템을 통해 학습방향을 잡아줘 중도에 시험준비를 포기하는 일이 없도록 지원한다. ‘1+1 합격 환급반’ 이벤트는 5월11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오는 5월8일까지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출제위원급 교수진이 직접 문제를 출제해 수험생들의 실력점검 및 대책수립, 실전연습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