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인피니티 ‘이모션 익스피리언스 캠페인’ 런칭

운전의 즐거움과 연비 효율성 모두 갖춘 올 뉴 인피니티M 매력 체험

신승영 기자 기자  2011.05.03 13:27:4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인피니티(대표 켄지 나이토)는 고객들이 모던 럭셔리의 감성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인피니티 이모션 익스피리언스 캠페인(Infiniti Emotion Experience Campaign)’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올 뉴 인피니티M.

인피니티는 디자인, 퍼포먼스, 연비 효율성의 영감을 제공하는 대표 컨셉카 에센스(Essence)의 국내 쇼케이스 및 전시를 시작으로 중장기적인 캠페인을 통해 럭셔리세단 올 뉴 인피니티M(All-new Infiniti M)의 모티브와 감성가치를 전달하겠다는 계획이다.

먼저 이번 5월 한 달간 전국 인피니티 전시장에서 ‘올 뉴 인피니티M, 에코-다이내믹(Eco-dynamic) 시승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인피니티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Infiniti Drive Mode Selector)를 조작해 시승코스에서 직접 에코 모드(Eco-mode)와 스포츠 모드(Sport-mode)로 주행한 뒤, 주행거리·시간·연료 소모량 등을 측정하게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인피니티 및 에센스 시그니처 골프공 세트가 제공되며, 희망하는 시승고객에게는 이름을 직접 새겨 드리는 골프 네임택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신청은 인피니티 공식 홈페이지 및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며, 전시장에서도 접수가 가능하다.

또, 우수한 성적을 달성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이벤트 결승전’을 진행, 전 세계 300점만이 한정판으로 생산된 에센스 스컬프처(Essence Sculpture) 및 보스 프리미엄 헤드셋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시승 이벤트 외에도 5월 한 달간 서초 전시장(5월 초~5월 중순)과 분당 전시장(5월 중순~5월 말)에서는 ‘에센스 쇼케이스 투어’가 진행된다.

인피니티 세일즈·마케팅 총괄 손창규 디렉터는 “인피니티의 영감을 제공하는 컨셉카 에센스와 영감을 그대로 이어받은 올 뉴 인피니티M의 감성가치를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중장기적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며 “인피니티 전시장을 방문하시어 주행의 즐거움과 연비 효율성을 동시에 갖춘 올 뉴 인피니티M과 모던 럭셔리의 진수를 직접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