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유인영 반전 드레스 ‘아찔’…섹시여신 다운 ‘포스’ 감탄사 봇물

연예뉴스팀 기자  2011.05.02 23:02:3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배우 유인영의 반전 드레스가 온라인에 화제다. 유인영의 아찔하고 섹시한 모습의 반전 드레스가 남성팬들을 흔들리게 하고 있는 것.

유인영 반전 드레스는 공중파 방송의 보도 이후, 해당 동영상이 캡쳐돼 올라오면서 실시간 검색어로 등극, 폭발적 인기다. 유인영 반전 드레스에 누리꾼들은 “진정한 여신”이라는 반응.

유인영의 반전 드레스가 화제인 이유는 2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도화동 서울가든호텔에서 열린 KBS 4부작 <완벽한 스파이> 제작발표회에서 유인영이 등쪽 대부분 노출된 이른바 반전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기 때문이다.

반전 드레스의 특징이 ‘섹시미’라는 점에서, 유인영의 이날 반전 드레스도 섹시한 각선미와 함께 현장을 찾은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았다.

이에 누리꾼들은 “유인영 드레스 정말 최고다” “S라인 몸매가 그대로 드러났다” “몸매가 최고다” “초미니 원피스가 잘 어울리는 몇 안되는 여배우” “반전이 가장 잘 어울리는 유인영” 등의 의견글을 남기고 있다.

한편 '완벽한 스파이'에는 유인영 외에 장신영 손현주 등이 출연한다. 한국적 첩보물이다. 유인영은 청순가련형의 얼굴에 딱 부러지는 성격, 피를 두려워하지 않는 대범함까지 갖춘 인물인 이민정 역을 맡아 연기한다.

사진=유인영. KBS 제공. 프라임경제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