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모제, 환경오염 예방 위한 ‘에코 마인드 캠페인’ 실시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5.02 17:17:1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아모제(대표 신희호가 건강한 지구를 가꾸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오는 2일부터 5월 한 달 간 ‘아모제 에코 마인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모제가 '에코 마인드 캠페인'을 열고 토양오염을 막기 위한 '친환경 페이퍼 호일'을 증정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에코 마인드 캠페인’은 환경사랑을 실천하기 위한 아모제의 연중 캠페인이다. 아모제는 마르쉐, 오므토 토마토, 카페아모제, 스칼렛 등 현재 운영하고 있는 전 브랜드 매장에서 캠페인 해당 메뉴를 주문할 경우 토양 오염을 막기 위한 ‘친환경 페이퍼 호일’을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도 ‘건강한 지구 가꾸기 나만의 노하우’라는 주제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건강한 지구를 만들기 위해 실천하고 있는 다양한 방법을 홈페이지에 소개하면 선정된 사람에게는 친환경 페이퍼 호일을 제공한다.

아모제 양철주 마케팅팀장은 “종이 호일 사용과 같은 생활 속 작은 실천과 습관의 변화를 통해 환경오염 예방을 선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아모제의 모든 매장에서는 쓰레기 배출을 최소화하고 친환경 식자재를 우선적으로 사용해 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환경오염 예방에 앞장서 신뢰를 주는 그린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코 마인드 캠페인 기간 중 오므토 토마토, 오므토 다이닝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신메뉴 샐러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리 패스 카드’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