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정상JLS, 초등 온라인 교육서비스 ‘CHESS Plus’ 론칭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5.02 16:38:1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코스닥 상장 대표 종합교육기업 (주)정상JLS가 초등부 대상 온라인 활용영어 교육서비스인 ‘CHESS Plus’를 5월2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CHESS Plus는 정상JLS의 검증된 활용영어 학습 커리큘럼과 담임선생님의 1대 1 밀착 관리가 결합돼 집에서도 편하고 재미있게 자기주도적인 영어학습을 할 수 있게 해주는 초등부 대상 온라인 통합 교육 서비스다. 레벨 별 Phonics, Speaking, Writing, Story, Nonfiction, Grammar로 구성된 교육 프로그램을 주 5회, 3~40분 정도 영역별 집중 온라인 학습을 제공하며 학습 후 제공되는 학습시트 작성 등 자기점검을 통해 학습 이해 정도에 대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주 1회 지정된 시간에는 담임선생님의 1대 1 전화 학습 지도가 진행된다.

CHESS Plus의 가장 큰 장점은 온라인 학습을 통한 영어노출시간의 확장과 담임 선생님의 1대 1 밀착관리다. 학생들이 학교 수업과 교재 등으로 영어공부를 한 이후 집에서도 온라인 학습을 통해 지속적으로 영어공부에 대한 감각을 놓치지 않고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학습 커리큘럼과 밀착된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담임 선생님의 1대 1 지도를 통해 온라인 교육서비스의 단점을 효과적으로 보완해준다. 담임 선생님이 학생들의 수업 녹음파일을 직접 확인하면서 억양, 발음 등을 세심하게 짚어주고 학습 내용을 리뷰하며 현황을 지속적으로 체크한다. 또한 이러한 현황 체크를 바탕으로 수업내용에 대한 난이도와 어휘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준다.

CHESS Plus는 홈페이지(chess.gojls.com)에서 레벨 테스트로 학생의 수준을 정확하게 확인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온라인 레벨테스트를 진행하고 학습매니저와 상담을 통해 레벨을 배정한 후, 수준별 학습을 시작하게 된다. 월 수강료는 레벨에 따라 7만5000원~9만원이며 3개월 등록 시에는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정상JLS 박상하 대표이사는 “CHESS Plus는 정상JLS의 숙련된 활용영어 교육 콘텐츠를 집에서도 편하게 제공받게 해준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온라인 교육프로그램”이라며 “단계별로 상세한 활용영어 프로그램과 밀착된 담임선생님의 1대1 온라인 학습지도를 통해 집에서도 영어의 감각을 놓치지 않고 공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라고 말했다.

정상JLS는 향후 지속적으로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학습프로그램을 론칭하며 영어교육 사업을 확장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