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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여름 폭염, LG전자 휘센 에어컨 무상점검

전국 전문서비스기사 직접 방문, 사전점검 실시

나원재 기자 기자  2011.05.02 14:49: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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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LG전자(대표 구본준)가 올여름 폭염이 예보된 가운데 에어컨 성수기를 대비해 휘센 에어컨 무상 사전점검 서비스를 펼친다.

LG전자는 2일부터 내달 4일까지 전국 3000여명의 전문 기사가 고객 집을 직접 방문해 에어컨 필터청소뿐만 아니라 가스 압력상태 및 실내․외기 외관 점검, 전원 및 시험가동 확인 등을 무상으로 점검하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 서비스는 LG전자 휘센 에어컨(가정용 스탠드형, 액자형, 벽걸이형)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홈페이지(www.1544777.co.kr)나 대표 전화(1544-7777)로 신청할 수 있다. 

또,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 고객의 경우 부품교환 등 유상 수리비 발생 시 1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한동안 사용하지 않은 에어컨은 필터에 먼지 등 불순물이 끼는데, 이를 제거하지 않고 가동하면 냉방효율이 떨어지고 전기소모량도 최대 1.8배 가량 증가할 수 있어 사전 점검이 필수다.

LG전자 한국마케팅본부 AE 마케팅팀 이기영 팀장은 “사전점검 서비스를 통해 냉방 효율은 높이고 에너지는 절약 할 수 있다”며 “보다 적극적인 사후 서비스 활동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