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월드DJ페스티벌에서는 'T-money'만 통한다

터치 하나로 편리한 티머니 결제 시스템 제공

유재준 기자 기자  2011.05.02 14:44:36

기사프린트

   
 ㈜한국스마트카드가 오는 5월6일부터 8일까지 양평에서 개최하는 DJ축제 ‘월드DJ페스티벌’ 행사장 내에 티머니 결제 시스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프라임경제] ㈜한국스마트카드(대표 박계현)가 오는 5월6일부터 8일까지 양평에서 개최하는 DJ축제 ‘월드DJ페스티벌’ 행사장 내에 티머니 결제 시스템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인 ‘월드DJ페스티벌’은 국내 최대 규모의 야외 일렉트로닉 댄스 페스티벌로 다양한 뮤지션들이 참석해 아티스트와 관객의 경계를 허물고 즐기는 축제이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역동적인 축제 현장에서 별도의 서명 없이 ‘터치’ 하나로 신속하고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티머니 결제 시스템을 제공한다.

기존 티머니를 그대로 사용 가능한 이 서비스는 행사장 안에서 현금으로 충전 가능해 바로 티머니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월드DJ페스티벌을 기념하기위해 한정판 ‘월드DJ페스티벌 스페셜 에디션’ 티머니 카드(판매가 3000원)를 제작해 선보였다. 현장에서만 구매 가능하고 이후에도 전국 5만여곳의 티머니 유통가맹점 및 대중교통 이용 시 선불카드로 사용할 수 있다.

한국스마트카드 박계현 사장은 “다양한 산업 분야와 제휴를 확대하고 있는 티머니가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서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티머니의 사용 편의성을 더 널리 알릴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고객 혜택의 폭도 넓혀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