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외환銀 '크로스마일(Crossmile) 카드' 출시

임혜현 기자 기자  2011.05.02 09:51:3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외환은행은 해외여행을 계획 중이거나 향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외환카드 고객에게 차별화된 마일리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고의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를 제공하는 '외환 크로스마일 (Crossmile) 카드'를 출시했다.

2일 외환은행에 따르면, '외환 크로스마일(Crossmile) 카드' 고객은 사용금액 1500원당 최고 2마일의 크로스 마일 리워드를 적립해 주고, Type별로 선택한 국적항공사(대한한공 또는 아시아나항공)와 델타항공, 케세이퍼시픽항공 등 국내외 항공사 및 호텔 네트워크·제휴 여행사를 통한 여행 상품 구매 시 크로스마일 리워드를 통해 해당 제휴사의 마일리지나 상용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자유롭게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타벅스 브런치 서비스(월1회, 연12회), CGV 콤보세트 무료 제공(월1회, 연12회)한다, 환율 최고 70% 우대, 최고 6.5억원 해외여행 상해보험 무료가입, 국내선 항공권 10% 할인서비스 등의 다양한 특화서비스도 제공된다.
   
외환은행은 신제품인 '크로스마일' 카드를 통해, 최고의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들이 다양한 항공사를 통해 자유롭게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게 한다는 게획이다.

이외에도, 인천공항 HUB 라운지 및 마티나 라운지 연 2회 무료이용 서비스 제공, 인천공항 워커힐 호텔 레스토랑 무료식사 제공(월1회, 연12회) 등 최고의 공항서비스와 외환은행 환율 우대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외환 크로스마일(Crossmile) 카드'는 'KEB 크로스마일 스페셜에디션카드'와 'KEB 크로스마일 카드' 2종류로 발급되며, 연회비는 각각 10만원, 2만원 이다.

특히, 프리미엄 카드 등급인 '외환 크로스마일(Crossmile) 스페셜에디션 카드' 회원에게는 PP(Priority Pass) 카드를 무료 제공, 전년도 신판사용실적에 따라 보너스 크로스마일(5000~1만5000마일) 제공 및 최초 발급시 1회에 한하여 4개월 이내 (발급월 포함) 400만원 이상 사용한 본인회원에게 몽블랑 명합지갑·워터맨 만년필·전국 주유소 10만원 청구할인서비스·크로스마일1만점 적립서비스 등의 Welcome Gift(택1)를 제공한다.
 
외환은행 카드상품개발팀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해외여행객과 다양한 활용을 원하는 마일리지 적립고객을 대상으로 최고의 마일리지 적립 및 자유로운 사용 편의를 제공하고자 '외환 크로스마일 (Crossmile) 카드'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