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락앤락, 11번째 직영점 서울 여의도점 개설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5.02 08:38:3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글로벌 주방생활용품 기업인 ㈜락앤락(대표 김준일)이 4월29일 국내 11번째 직영점인 서울 여의도점을 개설했다.

이 직영점은 하루 유동인구가 35만명이 넘으며, 거주 인구 3만4000명과 근무 인구는 12만5000명에 이르는 인구분포 특성을 고려해 맞춤형 상품진열로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전 세계 175개 직영점과 동일한 글로벌프랜차이즈 전략에 맞춰 통일되고 세련된 프리미엄 이미지를 내세워 고급스러우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강조할 예정하며, 다채로운 이벤트 행사를 월별로 준비해 제품구입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갈 수 있는 운영전략을 기획하고 있다.

직영점 개점을 기념해 여의도점에서는 매일 특정 제품을 평균 가격의 4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TV홈쇼핑 인기 기획세트의 경우 평소 가격 보다 20~30%로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직영점에서 회원으로 가입하면 7% 추가 할인과 3% 적립 혜택이 주어지며, 행사기간 중 금액별로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 행사도 가진다.

㈜락앤락 국내영업본부 고광욱 상무는 “여의도 직영점은 서울시에서 강남과 역삼, 선릉과 더불어 오피스상권으로 대표적인 여의도상권의 지역특성을 살려 맞춤형 로드샵 형태로 운영할 계획이다”며, “㈜락앤락에서는 현재 11개인 국내 직영점을 내년까지 20개까지 늘릴 계획이며, 올해 시작한 가맹사업인 ‘락앤락플러스’와 호레카사업 등으로 다양한 영업망 확충을 통해 국내 내수시장 입지를 강화할 것”임을 밝혔다.

한편, 여의도점 개설 전날인 28일 대구2호점이자 직영10호점인 봉무점을 개설했으며, 이외에도 국내에서는 서초점과 대치점(이상 서울시 소재), 서현점(경기도 성남시 소재), 안산점(경기도 안산시 고잔동 소재), 둔산점(대전시 서구 둔산동 소재), 부평점(인천시 부평구 부평동), 부산1호점(경상남도 부산시 범일동 소재), 광주1호점(전라남도 광주시 치평동 소재), 대구1호점(경상북도 대구시 신매동 소재)에서 국내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