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비욘드 요가’ 등 해외명품 여성스포츠브랜드 인기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4.29 15:42:4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가운데 해외명품 여성스포츠브랜드가 국내에 선을 보여 많은 여성들의 주목을 얻고 있다.

지난 2007년 국내에 선을 보인 영국 스포츠 브라 전문 브랜드인 ‘쇼크업소버’는 오직 스포츠 브라 하나의 아이템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으며, 현재 쇼크업소버 스포츠 브라를 착용한 사진 후기 600여개를 볼 수 있는 쇼크업소버 한국 공식 홈페이지(www.uksportsbra.com)를 보면 여성들의 높은 인기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쇼크업소버는 가슴둘레 65~90cm , A컵~F컵까지 준비돼 있어 모든 사이즈의 여성들에게 완벽하고 안정감 있는 피팅감을 선사하며 최대 79%의 충격흡수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스웨덴 명품피트니스웨어인 ‘카살’은 올해 국내 론칭한 대표적인 유럽 여성 스포츠 브랜드로서 스칸디나비아의라이프 스타일을 그대로 살려낸 듯한 여성스런 라인이 매력적이다. 카살은 전 공정이 유럽에서 완성되며 특히 카살의 기능성소재는 오랜 역사를 가진 카살의 친환경적인 방법을 이용한 자체기술로 만들어진다. 아울러 카살의 스포츠 언더웨어는 최고급 기능성 소재와 인체 공학적디자인으로 운동할 때뿐 만 아니라 평소에도 최상의 편안함과 깔끔함을 선사한다.

‘카살’과 같이 이번 시즌 론칭한 또 하나의 브랜드는 미국 요가복 전문브랜드 ‘비욘드요가’(www.beyondyoga.co.kr)이다. 비욘드요가는 비버리힐즈에서 탄생한 요가복브랜드로 영화, 파파라치 컷에서 찾을 수 있는 헐리웃 여배우들의 사랑으로 더욱 유명하다. 캘리포니아의 즐거움이 가득한 칼라와 부드럽고 포근한 감촉을 자랑한다. 특히 최근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에서 배우 줄리아 로버츠가 비욘드요가의 오가닉 헨리 셔츠를 입고 나와 많은 여성들의 눈을 사로잡은 바 있다.

또한 비욘드요가의 모든 제품은 100% 미국산으로 소재는 듀퐁의 서플렉스와 라이크라, 미국산 오가닉 코튼으로 피부와 환경에 무해한 염색공정을 거쳐 제작된다.

한편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 West 3층에서는 오는 4월29일부터 5월12일까지 팝업스토어에서 쇼크업소버, 카살, 비욘드요가를 접할 수 있다. 아울러 현대 백화점 킨텍스점에서는 상시판매하고 있어 언제든지 만나볼 수 있으며 여성 스포츠웨어 전문 쇼핑몰(www.bodybooster.co.kr)에서는 쇼크업소버, 카살, 비욘드요가에 대한 행사가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