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시아나, 가정의 달 맞아 이벤트 ‘풍성’

어린이·부모님 동반 탑승객 대상 특화 서비스 제공

이진이 기자 기자  2011.04.29 09:34:3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아시아나항공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및 부모님 동반 탑승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아시아나는 한국방문의해위원회와 공동으로 5월1일부터 7일까지 인천공항 국제선 카운터에서 국제선을 탑승하는 만 12세 미만 어린이 승객에게 뽀로로 캐릭터 네임태그(Name Tag)을 증정하며, 대형 뽀로로 인형과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기회도 제공한다. 
 
   
인천공항 아시아나 국제선 카운터에서 아시아나 직원 및 어린이 동반 탑승객들이 한국방문의해위원회 홍보대사인 뽀로로 캐릭터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또한 5월 한 달간 국내선 전 노선을 대상으로 만 65세 이상(탑승일 기준) 시니어 승객 또는 3자녀 이상의 다자녀를 동반하는 가족여행객들에게 앞 열 좌석 우선 배정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항공편 당 30석 한정으로 5월1일부터 6월11일까지 탑승하는 김포-제주, 인천-제주 노선 항공권을 아시아나 홈페이지 및 스마트폰을 통해 구입하면 전체여정 동반하는 만 2세부터 13세 미만의 어린이 승객에 대해 무료 혜택을 제공하며, 성인 승객에게는 최대 70% 할인 운임이 적용된다.
 
아울러 5월15일까지 아시아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족들이 함께 노래하는 동영상을 응모한 고객에게는 심사를 통해 국내선 무료항공권, 아이패드2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