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조립PC쇼핑몰 컴파라가 선보인 테라 전용 PC ‘호평’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4.28 16:15:0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컴파라가 선보인 온라인게임 ‘테라’ 전용 PC가 최고급 사양에 불구하고 최적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컴파라는 봄맞이 이벤트로 현금 결제 고객 2% 할인 쿠폰, 프리미엄 사용기 사은품과 적립금 5천원, 프로게이머용 마우스 패드, 최저소음 히트파이프 쿨러를 제공하고 있다. 때문에 어느 때보다 만족스러운 조건으로 테라 전용 컴퓨터를 구매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3D 온라인 게임 ‘테라’가 구현되는 컴퓨터답게 주요 부품들의 면면이 화려하다. CPU는 인텔 코어 i5 2500 샌디브릿지가 내장되어 있으며, 메모리는 삼성 DDR3 4GB, 그래픽카드는 지포스 GTX460, 하드디스크는 시게이트 정품 1TB 등으로 이뤄져 있다.

특히 조립PC 쇼핑몰 컴파라는 구매 후 1년 간 횟수에 관계없이 무료 출장 서비스를 보장하고 있다는 점도 테라 전용 PC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서비스 신청 절차도 전화(1544-8514)나 컴파라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하게 할 수 있다.

컴파라 관계자는 “최적의 가격에 테라 전용 PC를 판매하고 있는 컴파라는 컴퓨터 구매에 따르는 부담을 최소화시키기 위해 업계 최장 기간인 10개월 무이자 결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며 “테라 전용 PC의 목적 외에도 고사양의 컴퓨터는 활용도가 높아 많은 소비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