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스픽케어, 오픽시험 응시료 10%할인 쿠폰 이벤트

수강생 포인트 지급 이벤트 등 봄맞이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

이지숙 기자 기자  2011.04.28 14:59:5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어학교육전문기업 스픽케어(대표 심여린)가 봄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스픽케어 사이트 내 ‘오픽(OPIc: Oral Proficiency Interview-computer) 과정’ 누적수강생 1만명 돌파를 기념해, 스픽케어 회원 1만명을 대상으로 OPIc응시료 10%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1만매 소진 시 종료되며, 해당 쿠폰의 유효기간은 오는 6월 30일까지다.

쿠폰 사용 방법은 OPIc사이트에 접속한 뒤 시험 접수 후, 결제 시 쿠폰 사용란에 스픽케어 홈페이지에서 부여 받은 쿠폰을 입력하면 된다.

미국 현지에 거주하는 고학력 미국인의 1:1 첨삭지도를 통해 어학 실력을 높일 수 있는 ‘스픽케어’는 OPIc, 토익 스피킹, 스피킹 완성 과정 등 총 3가지 내용으로 서비스 중에 있으며, 그 중 OPIc과정은, 수강 후 만족도 97.8점 및 재수강비율이 78.9%을 기록할 만큼 학습자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그밖에, 리얼리티 영어 학습 프로그램 스피킹맥스 오픈을 기념해 기존 스픽케어 회원 중 오는 30일까지 스피킹맥스를 가입하는 회원에 한해, 1만 포인트(현금 1만원 상당)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스픽케어 회원에 한하며, 스픽케어 회원이 아닌 경우 스픽케어 회원가입 이후, 스피킹맥스에 가입하면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스피킹맥스 수강생을 대상으로 한 할인 이벤트도 눈에 띈다. 스피킹맥스의 신규 교재 출시를 기념해, 60일 이용권과 기본패턴과정 Part 1, 2 및 뉴욕편 Part 1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존 1만 2000원에서 할인된 가격인 8500원에 제공한다.

스픽케어 심여린 대표는 “스픽케어와 스피킹맥스가 고객 사랑에 힘입어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어 고객 보답 차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어학연수 및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학생 및 직장인들은 물론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일반 대중들에게 ‘살아있는 미국 영어’를 즐겁고 쉽게 배우는 기회를 제공하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