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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 서비스 품질 향상…고객만족 강화

서초·대전·인천·마산 서비스센터 워크베이 등 시설 증대

신승영 기자 기자  2011.04.28 13:38: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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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볼보코리아(www.volvocars.co.kr)가 서비스 품질 개선을 통해 고객 만족 강화에 나섰다.

볼보는 최근 2달간 서울 서초, 대전, 마산 서비스센터를 업그레이드 했으며, 오는 5월2일 인천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확장·오픈한다.

   
볼보 서초 서비스센터.

특히 서초 서비스센터는 시설 증대를 통해 총 12개 워크베이를 갖췄으며, 하루 최대 48대 차량까지 정비가 가능한 초대형 센터로 확장됐다. 또 휴게실 배치 등 고객 편의시설도 크게 개선했다.

한편, 오는 5월2일 구월동에서 신흥동으로 이전오픈하는 인천 서비스센터는 5개의 워크베이를 비롯해 판금 도장 서비스까지 제공해 원스톱 서비스(One-Stop Service) 지원이 가능해졌다.

볼보코리아 김철호 대표는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가장 역점을 두고 있는 분야 중 하나가 서비스센터”라며 “앞으로도 서비스 품질을 강화해, 더 많은 고객들이 볼보의 프리미엄 가치를 느끼고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