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컨택센터 기반의 CRM 전문기업 ㈜엠피씨(050540: 대표 조영광)가 기아자동차로부터 컨택센터 서비스품질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
고객사와 엠피씨 직원이 다함께 2012년에는 전국1위를 꿈꾸며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
엠피씨는 지난 2001년부터 기아자동차 고객센터를 운영하며, 고객 니즈 만족을 위해 정기적으로 자동차 관련 기술교육을 진행, 상담사 '자동차정비기능사' 취득 등 보다 전문적인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엠피씨 조영광 대표는 "고객사가 믿고 맡겨준 만큼 우리 전 직원이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애쓰고 있다"며 "올해는 자동차 업계 부문을 떠나 전국 1위를 목표로 해보자는 고객사의 뜻과 함께 2011년에도 기아자동차의 모든 고객이 만족할때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엠피씨는 이번 2011년 KSQI 조사에서 기아자동차 외에도 윤선생영어교실 고객센터가 7년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으며, 라이나생명, ACE생명, ING생명, PCA생명, 신한은행, 롯데백화점, 국민건강보험공단, 국가보훈처, 용인시 등 엠피씨가 운영중인 다수의 프로젝트가 우수콜센터로 선정되는 성과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