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이브자리, 가정의 달 선물용 제품 ‘카네이션’ 출시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4.28 08:51:3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이번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로 습관적으로 드리던 건강식품 대신 잠 잘 오는 이부자리 선물은 어떨까?

   
이브자리 ‘카네이션’ 이불.
침실제품유통전문기업 ㈜이브자리(CEO 고춘홍)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용 기획 제품인 ‘카네이션’ 이불을 출시하고 오는 30일부터 5월20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일부 이브자리 매장에서 ‘카네이션’ 제품을 구매하면 카네이션 모양의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부모님께 드릴 카네이션 카드도 무료 증정한다.

이브자리 ‘카네이션’ 선물용 이불은 아사 60수 면의 차렵이불로 통기성이 좋고 가볍고 따뜻해 일교차가 심한 요즘 어른들의 숙면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또한 이불 커버에는 커다란 카네이션 패턴이 있어 생화 대신 선물하면 어버이날 선물로 제격이다.

이브자리 고현주 홍보팀장은 “선물용 이불은 처음 출시됐는데, 그동안 혼수용 외에 이불 선물을 하는 경우는 드물었지만 앞으로 증가하게 될 것이다. 선물 받는 사람이 너무 좋아하는 아이템이기 때문”이라며 “설, 추석 등 명절 선물용이나 집들이 선물용 등 다양한 선물용 제품을 기획 중이다”라고 가정의 달 선물용 이불을 출시한 배경을 설명했다.

제품 및 이벤트 문의는 이브자리 고객센터(080-216-4677)나 이브자리 홈페이지(www.evezary.co.kr)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