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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경력 QAA 역량강화’과정 내달 12일 개최

서비스기업의 품질관리, 컨택센터 QA보고서 관리 등 교육예정

이지숙 기자 기자  2011.04.27 13:3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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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한국생산성본부가 주최하고 STM컨설팅이 함께하는 ‘컨택(콜)센터 경력 QAA 역량강화’교육이 5월12일부터 이틀간 한국생산성본부 강의실에서 개최된다.

이번 교육은 QA 담당자들에게 변화하는 컨택센터의 트렌드를 읽고, QA 관리자의 목표를 재확인하며 목표와 현실의 갭 분석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평가와 피드백의 새로운 관점과 툴을 습득하고 상담사의 상향평준화를 위한 정보공유방안 및 콜코칭 솔루션을 습득하도록 기획됐다.

교육 1일차에는 ‘초일류 서비스기업의 품질관리’, ‘KS콜센터 서비스 인증과 고객만족’에 대한 교육이 이뤄지며, 2일차엔 ‘컨택센터 QA보고서 관리’, ‘컨택센터 상담품질향상을 위한 개선활동’에 대한 강의가 있을 예정이다.

한편 이번 과정은 노동부의 교육훈련비 지원 과정으로 교육비 일부를 환급 받을 수 있다. 신청은 5월 11일까지 한국생산성본부 홈페이지로 온라인 신청한 뒤, 교육위탁계약서에 직인 날인 후 팩스로 송부하면 되며 기타 문의 사항은 생산성본부 고객가치지수센터 교육팀(02-398-4379)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