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더티프로젝트, 가정의 달 개성 만점 선물 출시

감사테마 디자인 티셔츠, 소중한 마음 전달 제격

나원재 기자 기자  2011.04.27 12:57:3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5월 가정의 달이 일주일도 채 남지 않은 현재, 선물을 놓고 마땅한 결정을 내리지 못했다면 나만의 티셔츠를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커스텀티셔츠(Custom T-shirts) 전문 기업 더티프로젝트(대표 이순석, www.the-t.co.kr)가 감사테마 디자인 티셔츠를 온라인 숍과 오픈마켓을 통해 출시, 이러한 고민을 말끔히 해결할 태세다.

더티프로젝트에 따르면 이번 디자인의 테마는 카네이션 테마, 감사편지 테마, 부모님 캐릭터 등 총 20여종이다.

그동안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등을 막론하고 선물의 주가 됐던 꽃과 편지, 향수, 넥타이, 건강식품 등 무난하지만 특별함이 아쉬웠던 상품을 티셔츠란 아이템으로 보다 개성과 특별함이 묻어난 선물로 변화시킨다는 설명.

특히, 더티프로젝트의 제품은 DTP(Digital Textile Printing) 방식으로 제작돼 세탁 견뢰도가 뛰어나고 듀퐁사의 고품질 잉크를 사용하는 등 선명한 색감을 자랑하며, 목 부분 섬유의 늘어나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제작 단계부터 재료를 특수 처리하는 등 오랜 기간 품질을 유지할 수 있게 했다.

   
더티프로젝트가 카네이션 테마, 감사편지 테마, 부모님 캐릭터 등 총 20여종의 티셔츠를 온라인 숍과 오픈마켓을 통해 출시했다.
더티프로젝트 조순이 기획실장은 “더티프로젝트는 언제나 36.5도 감성브랜드 기업이라는 모토에 맞게 마음을 담을 수 있는 제품을 기획한다”며 “따뜻한 편지를 전달하듯 부모님 등 소중한 분들이 감사의 마음을 오래 간직할 수 있는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조 실장은 “더티프로젝트는 앞으로도 ‘고품질 독도 티셔츠’, ‘임신부를 위한 배려티셔츠’ 등 사회적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더티프로젝트는 이번 감사테마 티셔츠의 수익금 10%를 구매자가 속한 시·도의 노인복지단체에 기부하고, 배송비 무료화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사회공헌 기업으로의 역할도 꾸준히 실행에 옮길 방침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5월31일까지 진행되며 기부금 현황은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티프로젝트는 지난 2008년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티셔츠’라는 기획으로 시작, 단체제작 티셔츠와는 차별화된 소량의 고품질 티셔츠를 개인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