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극장가 소식/CGV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4.27 09:40:3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CGV압구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신규 프로그램 <서부의 아가씨> 상영]
CGV압구정은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의 4-5월 프로그램으로 푸치니의 <서부의 아가씨>를 지난 20일부터 새롭게 상영하고 있다.
1910년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하우스에서 초연된 <서부의 아가씨>는 1850년 미국 서부의 황금광 시대를 배경으로 한 작품으로, 자신의 운명을 스스로 개척하는 여걸 ‘미니’와 순수함을 지닌 도적의 두목 ‘딕 존슨’의 사랑을 그린다. 이번 공연은 지휘의 니콜라 루이소티, 연출의 지안 카를로 델 모나코, 미니 역의 데보라 보이트 등이 함께 했다.
참고로 메트로폴리탄 오페라는 CGV압구정에서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토요일과 일요일 각각 오후 4시에 만나볼 수 있다.

[CGV목동, ‘뷰티 시네마’ 개최]
CGV목동은 바비 브라운과 함께 ‘촉촉하게 빛나는 자체발광 동안 메이크업’이라는 주제로 ‘뷰티 시네마’를 개최, 5월 4일(수) 오전 11시와 오후 4시에 <체포왕> 관람 후 메이크업 전문가의 뷰티 노하우를 배워보는 클래스를 마련한다. 예매 오픈은 28일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CGV 영화 예매 이벤트]
CGV는 홈페이지를 통해 <토르:천둥의 신>, <제인에어>를 예매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토르:천둥의 신>은 5월 4일까지 예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0명을 선정해 오리지널 경품인 덤벨 알람시계(10명), 해머 USB(10명), 티셔츠 세트(40명)를, <제인에어>는 5월 1일까지 예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승마클럽 한달 이용권 1인 2매를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