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대웅제약 ‘i&I family’ 제휴 통해 토탈케어 서비스 제공

매일유업·한솔교육·삼성생명과 협약 맺고 가족 토탈케어 서비스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4.26 21:30:4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이 지난 25일 서울 수송동 서머셋팰리스 호텔에서 매일유업, 한솔교육, 삼성생명과 함께 ‘i&I family제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i&I family서비스는 ‘사랑하는 아이(i)와 나(I), 우리 가족을 위한 교육, 육아, 건강, 재정 등을 관리하는 토탈 케어 서비스다. 대웅제약은 전략적 제휴 기업과 함께 0~4세까지의 영유아를 비롯한 고객과 고객 가정을 위한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웅제약은 건강 부문에 집중해 ‘아이 건강 보살피기’를 주제로 강연회를 개최하고, 젊은 예비 엄마를 대상으로 온라인 홍보활동을 진행해 아이 및 부모에 대한 토탈 건강 정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대웅제약은 지난 25일 매일유업, 한솔교육, 삼성생명과 'i&I family' 제휴 협약식을 체결하고 가족 토탈케어 서비스 제공을 약속했다. 사진은 한솔교육 전준현 전무, 삼성생명 임윤배 상무, 매일유업 김선희 부사장, 대웅제약 정종근 전무(좌측부터).
매일유업과 한솔교육, 삼성생명은 각각 아이 육아, 교육, 재정 부문 서비스를 담당하게 된다. 

대웅제약 정종근 전무는 “각 기업의 특화된 서비스를 융합해 고객과 가족 구성원들에게 통합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협력사들과의 꾸준한 교류를 통해 건강을 비롯한 토탈케어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들 협력 기업들은 공동으로 전국 13개 도시에서  부모 코칭 행사, 임산부를 대상으로 한 1박2일 참여 프로그램, 자녀와 부모를 위한 보험서비스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행사에 참여를 원할 경우 i&I family사이트(www.inifamily.co.kr)에 접속해 관심있는 이벤트에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