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배스킨라빈스, 어린이날 맞아 ‘브루미즈’ 키즈 메뉴 출시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4.26 21:11:4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배스킨라빈스가 5월5일 어린이날을 맞아 ‘키즈 선데’ 아이스크림과 ‘부릉부릉! 브루미즈’ 캐릭터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키즈 메뉴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키즈 메뉴 출시를 기념해 ‘배스킨라빈스 블록’과 ‘브루미즈 인형’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키즈 선데’ 아이스크림(3000원)은 쿠키와 초콜릿으로 동물 얼굴 모양을 만들고, 아이스크림 콘을 고깔모자처럼 씌운 모양이다. 원하는 아이스크림을 주니어스쿱 사이즈로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한 아이스크림 위에 유기농 쿠키와 웰빙 콘을 올려 어린이 건강까지 생각한 디저트 메뉴다.
 
‘브루미즈’ 아이스크림 케이크(2만4000원)는 삼지애니메이션과 제휴를 통해 독점 출시하는 제품이다. 배스킨라빈스는 독점 출시를 기념해 브루미즈 장난감 자동차를 포함한 ‘브루미즈 케이크 & 토이 세트’를 3만개 한정으로 선보인다. ‘달려라 내 친구 스피더!’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스피더 토이 세트, ‘번지와 신나는 여행’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번지 토이 세트 등 2종을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가 5월5일 어린이날을 맞아 키즈 메뉴를 출시하고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장난감 세트는 아이스크림과 장난감을 동시에 선물할 수 있어 어린이날 아이들 선물로 제격이다. ‘브루미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시 1만4000원을 추가하면 브루미즈 주인공 ‘스피터 봉제 인형’도 구매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신 메뉴 출시와 더불어 5월 한 달간 키즈 아이템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5월1일부터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1만6000원이상 구매시, 배스킨라빈스 블록 2종(아이스크림샵, 핑크카) 중 한 가지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뿐 아니라 5월5일 어린이날 당일 어린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 중 선착순 10만명에게 브루미즈 썬캡을 무료 증정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아이들에게는 어린이날 선물로, 어른들에게는 동심을 불러일으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어린이들이 밝고 튼튼하게 자랄 수 있도록 건강한 아이스크림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