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에실로코리아, 2011 대구국제안경전 참가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4.26 15:50:1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세계적인 안경렌즈 전문기업 에실로코리아(대표 크리스토프 비라드)는 오는 4월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되는 2011 대구국제안경전(DIOPS2011)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에실로코리아는 세계 100여 개국에서 안경렌즈제품을 공급하는 세계적인 광학렌즈분야의 선두기업으로, 이번 대구국제안경전을 통해 다양한 기능성 렌즈라인을 선보여 세계적으로 진보한 렌즈 기술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세계 최다 판매 누진 다초점렌즈 ‘바리락스’ 부스에서는 최근 리뉴얼 론칭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뉴에디션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함께 직접 경험해 볼 수 있으며, 바리락스의 최대 강점인 R&D팀과 에실로의 기술을 만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된다. 뿐만 아니라, 오랜 광학역사를 지닌 안경 브랜드 니콘의 기능성 렌즈 체험공간을 통해 제품에 대한 이해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에실로는 이번 대구국제안경전을 통해 야심차게 준비한 자사의 첫 썬 웨어 라인을 공식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에실로코리아는 이번 대구국제안경전을 통해 소비자들이 잘 알지 못했던 기능성 렌즈의 신기술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널리 사랑 받고 있는 자사 브랜드의 국내 홍보를 강화하기 위한 ‘에실로 보딩패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실로 부스에서 보딩 패스티켓을 받은 참관객이 각 브랜드 존 투어를 마치면 투어패키지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1명)에게는 에실로사의 고향인 프랑스 파리를 여행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 외에도 여행의 필수품인 디지털 카메라와 여행용 화장품 등 다양한 상품을 마련해 관람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에실로코리아 마케팀 팀장 아노듀퐁은 “기능성 렌즈를 어렵게 생각하는 한국 소비자들도 쉽고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했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이 세계적인 렌즈 기술을 체험하고, 기능성 렌즈에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