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5월 앞두고 여심 잡는 안티에이징 화장품 인기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4.26 14:30:0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봄바람에 거칠어진 피부와 주름을 잡기 위해 안티에이징 화장품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본에스티스 포뮬러.
여러 가지 안티에이징 제품 중에서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제품 중의 하나가 (주)본에스티스(대표 한도숙)에서 판매하고 있는 리셀과 보톡스에센스 등이다.

본에스티스의 바르는 성형크림인 리셀과 바르는 보톡스에센스 제품은 강남의 성형외과, 피부과, 본에스티스 본사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리셀과 보톡스에센스는 본에스티스의 유명 피부관리 프로그램인 파이테라피의 주재료로 사용되며, 최근 일본으로의 첫 수출 계약이 성사되면서 여성들의 관심과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화장품 중의 하나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고 한도숙 대표는 말한다.  

본에스티스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은 바르는 V라인 성형크림 리셀과 얼굴의 주름을 잡아주는 본에스티스 포뮬러, 고급산삼비누 등이다. 

리셀 및 안티에이징 제품이 큰 인기를 끄는 이유는 최근 들어서 아침, 저녁으로 기온이 떨어지며, 노화나 주름방지개선 효과가 있는 화장품 시장의 확대와 함께 피부미인에 대한 인식이 확산이 되면서 세월을 잡아두려는 여성들의 마음이 커지기 때문이라고 한대표는 전했다. 

먼저 여심을 잡는 안티에이징 제품인, 본에스티스 포뮬러는 바르는 보톡스에센스 제품으로 잔주름과 처진 피부를 위한 진화형 보톡스에센스 제품으로 일본과 미국등지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세계적인 제품이다. 또한 여성들이 고민하는 얼굴의 턱 라인을 당겨줌으로써 얼굴을 보다 작아보이게 변신시켜준다고 한다.    

보통 여성이라면 굵은 주름은 포기하게 마련이지만 보톡스에센스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면 굵은 주름도 관리가 가능하다고 한다. 또한 미국의 비버리힐스의 유명 연예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바르는 성형크림인 리셀은 화학성분이 아닌 천연성분으로 이뤄진 제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최근 들어서는 본에스티스의 ‘파이테라피’를 찾는 사람도 많다고 한다. 파이테라피 피부관리 프로그램은 한대표의 22년의 노하우가 집약된 관리 방법으로 현재 일본에 수출되고 있으며, 유명 연예인들에게 인기 있는 프로그램으로도 유명하다. 

현재 본에스티스는 청담동과 압구정동에서 유명한 피부관리전문점을 운영 중이며 스파시설과 함께 두피관리, 비만관리, 리프팅관리와 함께 얼굴축소관리, 여드름관리, 산전산후관리등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