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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공단, 제니엘에게 콜센터 발전 '감사패' 수여

김병호 기자 기자  2011.04.26 14:22: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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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종합아웃소싱 전문기업 제니엘이 국민연금공단으로부터 콜센터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

   
제니엘 박인주 대표(왼쪽 두번째)가 국민연금공단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지난 25일 국민연금공단은 2011년 콜센터 서비스 품질지수 공공부분 최우수 기관에 선정됨에 따라 그 일환으로 콜센터 협력업체를 초대해 감사패를 전달한 것이다.

지난해 1월부터 서울 국민연금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제니엘은 상담원 연결시간, 응답 태도, 문제 해결 등에
   
제니엘 박인주 대표 사진
심혈을 기울여 고객 서비스를 한 단계 더 높여가고 있다는 평가다.

또한 제니엘은 국민연금공단 외에도 건강보험공단,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등 운영하는 모든 공공기관의 콜센터가 서비스 품질 우수 센터로 선정돼 컨택센터 비즈니스에서 더욱 강세를 나타내고 있다.

제니엘 박인주 대표는 "고객 만족과 고객 감동을 실천하는 우리 직원들에게 항상 감사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며 "짜증나는 일이 있어도 항상 웃으면서 고객의 불평, 불만을 들어주는 직원들을 위해 회사 역시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